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진위정 보려고 취영롱에서 노구문까지,,,

by $@$ 2018. 7. 20.
반응형

얼마전에 TV에서 나오는 취영롱 예고편을 보고 완전 제취향 무협드라마인것 같아 일단 1회무료보기를 시청했습니다. 역시나 완전 제스타일이라,,,결국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서 시청을 시작했는데요. 왓챠에서 한달무료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덕분에 다양하게 드라마를 즐길 수 있었어요!




일단 취영롱을 보고 진위정이라는 배우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오랜만에 대륙의 배우를 보고 입덕하게 되었네요 ㅠㅠ  초딩에서 중딩시절에는 워낙에 홍콩영화 중국영화를 좋아해서 그시절 핫했던 배우들,,장국영,곽부성, 임지령, 이연걸,,,어마어마하게 좋아해서 봤던영화 또보고,또보고 했던것 같네요,,아빠한테 임지령 만나게 중국으로 유학보내달라는 헛소리도 해보고 ㅋㅋㅋ, 그 이후로 오랜만에 무협드라마를 보게 되었는데 진위정이라는 배우를 보니 그시절이 바로 떠오르더라구요 ㅋㅋ





완전 매력쩔어요!!!보보경심으로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지 여배우 류시시라는 배우와 함께한 드라마인데요..두분 케미가 너무 좋더라구요! 초반에는 초집중해서 봤는데,,,갈수록,,,내용이,,최근에 중국드라마를 제가 끝까지 게 별로 없어요. 결국 완결은 스피디하게 빠르게 재생해서 완료했네요,,,

그러다가 갈증을 못이기고 진위정 배우가 나오는 드라마를 찾다보니 노구문을 많이들 추천해주셔서 저도 또 보았답니다. 







일단 포스터부터 흥미를 끌더라구요~제복입은 진위정배우도 너무 매력있고 액션씬도 많아서 몰입도도 최고였어요! 그치만 내용이,,,점점 ㅠㅠ 배우만 보고 끝까지 보기에는 너무 힘들더라구요,,,중국드라마는 왜이렇게 긴걸까요? 결국 마찬가지로 중반부터 빠른배속으로 완료하고 말았네요,,,내용이 정말 아쉬워요,,,좀더 전개가 빨리 진행되었으면 하는 바램 ㅠㅠ




진위정이라는 배우는 매력이 정말 철철 넘치네요 ㅋㅋㅋㅋ 완전 제스타일이지만,,,눈빛이 강렬하고 도도한게 마음에 듭니다. 근데 또 반면에 허당미까지 있나봐요,,,예능에서도 매력발산을 그렇게 한다는데 찾아서 보고 싶네요>.<




85년생으로 홍콩출신이며 가수로 활동하다가 중국으로 넘어가 배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사극에서의 모습도 멋지지만 현대판도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현대판 드라마로도 남방유교목이 있어서 보다가,,,,,역시나 마찬가지로 포기했어요 ㅠㅠ 음,,,,드라마는 역시 한드인가요?! 어찌됐든 당분간은 이분때문에 열심히 덕질할것 같네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