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이야기

태진아 우유콜라김치라면 레시피 후기

by $@$ 2018. 3. 6.
반응형

어제 가장 핫한 키워드가

태진아 우유 콜라 김치라면이 아니었나

싶어요~

미우새는 왠만하면 꼭 챙겨보는데

어제는 시간이 안돼 못봤거든요.

남편이 오후에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주더라고요

지금 난리났다고 우리도 오늘

해먹자고 하십니다.

 

 

 

 

어제 허리가 너무 아파서

서서 요리하는게 쉽지 않았는데

남편이 퇴근 후에 직접 해주신다니

바로 콜!!했습니다.

 

재료 : 우유,콜라,김치,라면

 

 

 

 

 

1. 우유를 넣고 끓여줍니다.

(물은 넣지 않습니다.) 

2. 다른 냄비에 콜라도 끓여줍니다.

 끓은 콜라는 김이 빠질때까지

기다리라고 하네요.

 

 

 

 

 

우유는 타지 않게 저어주는게 좋은듯해요

 

 

 

 

3. 우유가 끓으면 라면과 김치를 넣고

라면스프도 넣어줍니다.

저희는 라면 4개를 끓였는데

스프 2개를 넣었어요

 

 

 

 

5. 라면을 다 끓인 후에

먹기 직전 식은 콜라를

섞어주면 완성!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저같았으면 다 옆에 흘리고

난리 났을텐데 저보다 꼼꼼한 남편은

깔끔하게 마무리 했네요.

 

 

 

 

완성 비주얼은 이래요.

음,,,,사실 진짜 비주얼이 별로라

과연 이게 맛이 있을까?!

먹기가 좀 꺼려졌어요.

하지만 한 젖가락 먹어보니

신세계네요~ ㅋㅋㅋ

우유로 끓여서 그런가 엄청 고소하고

담백했어요. 아이들도

크림 파스타를 먹는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문제는,,,,한번 정도 호기심으로

해먹을만했지,,,다시 먹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라면 좋아하는 아이들도 어느순간

느끼하다면서 김치를 엄청 먹어대더라고요.

아마도 저희 가족은 우유콜라김치라면 다시는

안먹을 듯 한 예감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