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나 혼자만 레벨업,화산전쟁] 꿀잼보장

by $@$ 2020. 3. 29.
반응형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 나 혼자만 레벨업,화산전쟁] 꿀잼 보장!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열심 실천하고 있는 저희 가족,,, 주말마다 방콕 하면서 시간을 어찌 보내나 싶었는데 요즘 카카오페이지 웹툰 보느라 시간 가는 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너무 재미있기는 한데 중독성이 강해서 새벽 늦게까지 보니라 눈이 침침하고 피곤해지는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끊을 수 없는 유혹에 오늘도 다음 편을 기다리면서 보고 있네요. 지금 추천해드릴 작품들은 카카오페이지 대표 웹툰이라고 할 수도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작품이기는 합니다. 인기 작품에는 역시 이유가 있더라고요. 

 

첫 번째로 추천해드릴 작품은 바로바로 바로 '나 혼자만 레벨업' 입니다. 

 

 

 

추공 작가의 인기 판무 소설(나 혼자만 레벨업) 이 웹툰으로 만들어진 건데요. 웹툰 퀄리티며 내용이 모두 완벽하리만큼 너무너무 재미있습니다. 

 

▶ 줄거리 : 10여 년 전, 다른 차원과 이쪽 세계를 이어주는 통로 '게이트'가 열리고 평범한 이들 중 각성한 자들이 생겨났다. 게이트 안의 던전에서 마물을 사냥하는 각성자. 그들을 일컬어 헌터라 부른다. 그러나 모든 헌터가 강한 것은 아니다.  E급 헌터로 인류 최약 병기인 성진우가 주인공이다.  무엇하나 내세울 것 없는 형편에 저급 던전으로 근근이 생계를 이어가던 그는 D급 던전 속에 숨겨진 최악의 난이도의 이중 던전을 만난다. 그리고 결국  죽음을 맞이하려던 순간, 그는 기이한 능력을 얻게 된다. 오직 그에게만 보이는 게임 퀘스트 창! 오직 그만이 알게 된 레벨업의 비밀! 퀘스트를 따라 수련하고 몬스터를 사양하면 레벨이 오른다. 오직 그 혼자만! '최약체 헌터에서 최강 헌터로 각성하다.'

 

 

 

주인공이 최약체에서 각성하며 점점 강해지는 스토리가 보는 내내 찌릿찌릿 통쾌함을 자아냅니다. 저는 이런 주인공의 성장스토리물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말도 안 되게 점점 강해지는, 이런 걸 먼치킨물이라고 하던데 그런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얼른얼른 보세요^^

 

 

두 번째는 무협물인 '화산 전쟁'입니다.

 

 

 

▶ 줄거리: 전란의 시대에서 운이 좋게 살아남아 화산파의 장로가 된 주서천. 평생 영광을 맛보지 못한 채 후회와 미련만 가득 않고 눈을 감는다. 그러나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 어찌 된 영문인지 운명은 그를 다시 과거로 돌려보내는데,,,,,

 

 

 

무협만화 좋아하십니까? 저는 학창 시절 만화책을 달고 살던 만화 덕후였는데요. 무협물도 좋아하던 장르 중 하나였습니다. 당시 열혈강호, 용비불패에 푹 빠져서 신간이 나올 때마다 책방(책 대여점)으로 달려가 빌려보고는 했던 추억이 있네요. 이제는 웹툰으로 좋아하는 만화를 실컷 볼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합니다. 그중에서 저희 행복도를 올려준 화산 전쟁 또한 주인공이 죽고 나서 과거로 회귀하는 스토리인데요. 주인공 회귀 물,,, 순정 웹툰에서는 하도 많이 봐서 진부하지만 무협물에서 적용이 되니 색다르고 재미지더라고요. 역시나 말도 안 되게 강하고 미래를 알고 앞서 대응해 나아가는 주서천의 행보가 흥미진진합니다. 

 

오늘은 상위권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추천해 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로맨스물 웹툰을 정리해봐야겠어요. 웹툰 보는 것도 좋지만 시력감퇴와 손가락  통증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적당히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