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승모근 없애기 클럭미니마사지기가 효과짱이래요

by $@$ 2018. 8. 27.
반응형

승모근,,,최근에 유난히 도드라져보이는

제 승모근,,,남자들은 운동을 하면서 

일부러 키운다지만 여자들은

승모근이 있으면 한덩치해보입니다.

제가 지금 그런처지예요 ㅠㅠ

그동안 방치해두었던 승모근이

유독 튀어나와 보기가 너무 흉하고

두통이 자꾸 생기더라구요.






승모근 없애는 보톡스도 있다고하는데

그건 좀 무서워서 못할것 같고,,,

저주파 자극방식의 클러미니마사지를

사용해보려고해요.

요즘 요게 핫하다고 

남편이 강력추천해주더라구요.







마사지를 한다고해도 그때뿐이고

남편한테 주물러 달라고 하는데

좀 귀찮으신가봅니다. ㅋㅋ

바로 저주파자극 마사지기를

추천해주는거보면 말입니다. ㅋ





저는 요제품 남편이 알려줘서 알게되었는데

출시 한달만에 10차완판으로

후기를 보면 극찬에 극찬이 정말 대단합니다.




미세전기를 이용하여 지방 

아래에 있는 근육을 직접자극하는방식이라고해요






강도단계가 1~15단계로 조절기가능하고

3가지동작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무선이라 휴대도 간편하고 어느부위든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매리트 짱이네요

남편 회사 갈때도 꼭 챙겨가게 해야겠어요.

남편도 하루종일 컴퓨터와 시름하는 직종이라

어깨 근육이 많이 뭉쳤거든요.

집에 안마기를 해도 100%개운하지가 않았는데

요고 있으면 유용할것 같네요.






사용해보고 양가부모님께도

선물로 드려야할것같아요

선물용으로도 최고인듯!!!





클럭 미니 마사지기 보러가기



국내와 세계에서 모두 인증받은 기술이라고하니

저희도 당장 구입해야겠어요.

받아서 사용해보고 

바로 리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