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이야기

아빠는요리사 김치수제비 & 김치전만들기 도전!

by $@$ 2018. 8. 24.
반응형

요즘 여성호르몬이 과다분비되는지

집안일이 재미지다는 서방님 ㅋㅋㅋ

요리에 재미를 붙이시고 이것저것 만들기에

도전해주시더라구요.

지난번에는 김치수제비가 먹고싶다며 

직접 만들어 주셨습니다.





반죽도 알아서 양조절하고

열심히 빚어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쫀득쫀득 쫄깃쫄깃한

수제비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간단한레시피지만 

양념도 알아서 적정량을 넣어주니

맛이 끝내주더라구요




남편이 해준 김치수제비 처음 먹어봅니다. 

사실 김치수제비 자체를 처음 먹어봐용 ㅋ

아이들보고 반죽을 떼서 넣으라고했더니

엄청 재미있어하면서 도와주더라구요




아빠와 아이들의 합작품인지라

더욱 맛있게 먹었답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아이들인데

자신들이 만든거라 그런지

맛있다면서 물벌컥벌컥 마셔가면서

남김없이 먹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김치수제비에 이어서

만든건 요 김치전이예요

요리모두 간단하지만

처음치고는 바삭바삭하게

잘부쳤더라구요.






사실 저보다 더 잘하는것 같아요!

요리꽝 주부인지라 ㅋㅋㅋ






시원한 막걸리와함께 정말 맛나게 먹은 

저녁한끼였습니다. 

요리하는 남편이 있으니

너무 너무 좋으네요!!!

한순간이아닌 이모습 이대로 

쭈~욱 유지되길바라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