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이야기

오창 그리다꿈 모히또 시원하고 상큼해요!

by $@$ 2018. 8. 23.
반응형

오랜만에 남편과 단둘이

카페에 다녀왔네요.

아이들 영화보게 넣어주고 

극장 근처에 있는 그리다꿈에 다녀왔어요






평소에 가보고 싶었지만 

갈때마다 자리가 만석인지라

못들어가겠더라고요.

이날은 딱한자리 자리가 나서

바로 들어가 자리잡고

주문을 했답니다. 

종류가 정말 많아서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시원한 모히또로 결정했어요






감귤맛과 청포도맛을 주문했어요

메뉴판이미지와 비주얼이 달라서

살짝 당황하기는 했지만,,,

맛은 상큼하니 맛있더라구요.






살얼음가득하고 청포도를 직접 넣은건지,,

달달하면서 상큼했어요.





감귤맛도 맛있긴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청포도맛이 더 맛있었네요.

오랜만에 남편과 여유롭게 맛있는

모히또 먹으면서 도란도란 담소나누니

연애시절도 생각나고 좋았습니다. 

여기에는 맛있는 커피나 차종류가 다양하게 많은것같은데

다음에는 리얼딸기티라미수라떼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