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이야기

오창 맛집 올리브 곱창 210 강추강추!

by $@$ 2018. 8. 12.
반응형

저는 곱창구이는 좋아하는 편인데

곱창볶음은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이예요

남편이 곱창볶음이 너무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는 바람에 오랜만에

외식도 할겸 집근처에 있는

곱창210에 다녀왔어요!





남편이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낸곳이었어요~

오다가다 보기는 했었는데

직접 가보기는 처음이네요!





생각보다 실내도 꽤 넓고 깨끗하더라구요

저희가 6시쯤 갔었는데

한가하더라구요~

근데 몇분후,,,,

자리가 꽉차는것을 보니

오창 맛집이 맞는듯합니다!





곱창뿐만아니라 불닭발과 무뼈닭발까지

팔더라구요~

닭발은 다음기회로 미루고

오늘은 곱창볶음을 즐겨보는걸로!





양배추 샐러드는 매운 곱창볶음을

먹을때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먹을게 없어서 걱정했는데

계란찜이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다가 밥한공기씩 뚝딱 하더라구요!







아이들은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지만

생각보다 덜매웠는지

당면도 건져서 먹고

곱창도 쫄깃쫄깃하다면서

잘먹더라구요!

정말 의외였습니다. ㅋ




매운맛이 중독성도 있고

쫄깃쫄깃 맛있기는 하더라구요

남편도 본인이 원하던 맛이라면서

엄청 흡족해하십니다. 





여기서 볶음밥이 빠지면 너무 아쉽겠쬬!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 먹었네요





그리고 좀 모자란것 같아서 순대볶음까지

추가주문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포장해왔어요~

역시나 그때 그때 바로 먹어야 맛있다는,,,

집에서 다시 먹으려니 그맛이 안나더라구요

그부분은 좀 아쉬웠지만

오랜만에 먹은 곱창볶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곱창210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