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이야기

오창 2산단 맛집 예지현 꼬막짬뽕 별미♥

by $@$ 2018. 6. 4.
반응형

오창 2산단 맛집 예지현 꼬막짬뽕 별미♥

 

 

 

 

오랜만에 오창 2산단에 들렸다가

짜장면이 먹고싶다는 아들들을 위해

예지현에 방문해봤어요!

여기는 꼬막짬뽕이 팔고 있더라구요

꼬막을 엄청 좋아하기에 저희도 주문해봤어요

 

 

 

 

계란후라이가 하루100개 한정으로

한 사람당 한개씩 먹을 수 있어요

남편이 아이들과 열심히 만들어 봅니다.

 

 

 

 

후라이를 직접 만들 수 있다보니

아이들이 더 즐거워 하네요

 

 

 

알맞게 반숙으로 부친 후라이~

짜장면 위에 얹어 먹어도 맛나지요!

 

 

 

 

요건 차돌 양지 짬뽕이예요

차돌이 가득 들어있고

얼큰한 국물맛이 맛있네요

 

 

 

 

꼬막 짬뽕이예요

보통맛을 주문해서 하나도 맵지않더라구요.

국물맛이 시원하고 얼큰하니

맛있었네요.

 

 

 

 

 

짜장면도 쫄깃 쫄깃

아이들이 잘 먹었어요!

 

 

 

아빠가해준 후라이 올려서

깨끗이 클리어 하더라구요.

다양한 짬뽕을 맛볼 수 있어서

괜찮았던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