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이야기

쉑쉑버거 맛봤어요!

by $@$ 2018. 5. 1.
반응형

요즘 핫하다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놀러갔다가 유명한 맛집

쉑쉑버거 맛보러 들어갔어요~

줄이 좀 길긴 했지만

생각보다 신속하게 빠지더라구요

미리미리 주문을 받아서 해주니까

빠르게 진행되는듯해요

 

 

 

 

 

일단 저희는 프렌치후라이와 햄버거를

주문했는데요

 

 

 

 

감자부터 먹어봤습니다.

 

 

 

함께 주문한 쉐이크에

감자를 푹푹 찍어서 먹으면

별미라기에 저도 따라해봤어요 ㅎㅎ

시원하고 고소하니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쉐이크는

쭉쭉 빨아먹어야한다는

아이들의 성화에 몇번

찍어먹지도 못했네요 ㅠㅠ

 

 

 

 

 

 

 

함께 나온 치즈를 듬뿍 올려서 먹으니

최고입니다!!! 느끼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가네요

 

 

 

 

 

고기패티가 더블이라 양이

상당히 큽니다.

햄버거 2개는 기본으로 먹는

남편마음에는 쏙드는가 봅니다.

먹더니 엄지척! 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느끼해서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반잘라서 딱 반만 먹었어요

호불호가 갈리는 맛인가봐요

언니랑 저는 별로,,,

형부와 남편은 완전 맛있다고 하십니다.

느끼함을 즐기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