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이야기

골뱅이 비빔국수 꿀맛이지요

by $@$ 2018. 4. 19.
반응형

요즘 저녁마다 남편이 별식을

만들어 주는 편인데요

이번에 만들어준 요리는

비빔면을 활용한

골뱅이 무침이었습니다.

 

 

 

 

재료 : 비빔면 3개, 계란,골뱅이1캔,양파, 상추,깻잎

 

집에있는 야채들 조금씩 넣어서 만들었어요

무치다보니 좀 하얘지는것 같아

초고추장도 살짝 넣었다고 하네요.

 

 

 

 

아이들과 함께 먹기 위해 저는

옆에서 부랴부랴 참치 주먹밥을

만들어봤습니다.

소면 국수를 넣어하는것도

맛있기는 하지만

비빔면이 소스도 맛있고

신속하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은것 같기는해요

 

 

 

 

면발도 탱글탱글 참 잘 삶았습니다. ㅋㅋ

 

 

 

 

 

골뱅이도 넣어 먹으니 맥주가 절로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입맛 없을때 완전 최고인 음식 메뉴입니다!

남편이 앞으로도 골뱅이 비빔국수

자주자주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