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이야기

이상민 카불면 레시피 따라하기

by $@$ 2018. 4. 16.
반응형

미운우리새끼를 보던 중

이상민씨가 또 새로운 레시피를

선보이더라구요.

요즘 저희 신랑이 TV에 나오는

쉬운 요리는 종종 만들어주고 있거든요!

이번에도 요리본능을 발동해서

이상민 카불면 레시피를

따라해봤습니다.

 

 

 

 

 

 

재료 : 호주산 소고기,  불고기양념,

우동(칼국수면), 계란, 카레

 

집에있는 재료를 사용하다보니

우동면은 따로 안사고

생칼국수면으로 만들었어요.

몇일전에 칼국수 만들어 먹고

많이 남았었거든요.

 

 

 

 

 

 

아침에 소불고기 양념장을

미리 사다가 고기는 먼저

재워두었습니다.

 

 

 

 

 

 

퇴근후 남편이 본격적으로 요리시작!

불고기도 국물이 자작하게

볶아주구욤~

 

 

 

 

 

 

집에 있던 고형카레 두개를 넣고

잘 푼 후 미리 삶아두었던

칼국수 면을 넣었습니다.

 

 

 

 

 

 

 

생칼국수 4덩이인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면과 카레가 잘 섞이도록

휘리릭~~~저어줍니다.

양이 많아보여서

다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괜한 걱정을,,ㅋㅋㅋ

깨끗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계란은 반숙으로 준비해서

완성했어요!

생각보다 비쥬얼이 괜찮은데요

불고기볶은 양념장을 더 부어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생각보다 만드는 방법도 너무

간단하고 맛도 단짠단짠하니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이었어요

아빠 요리 최고라면서

엄지척을 외치는 아드님들!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가끔 별식으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