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저것리뷰

일본로이스 초콜릿 입에서 살살 녹아~

by $@$ 2018. 4. 11.
반응형

지난번에 남편 회사 동료분이

일본으로 출장을 다녀오면서

그 유명한 로이스 초콜릿3개를

선물해주셨어요!!!

저희 가족이 정말 너무나

사랑하는 로이스 초콜릿!

한국에서 사면 18,000원정도로

비싼 초콜릿이지요 ㅠㅠ

그래서 쉽게 사먹을 수 없었는데

이런 귀한 선물을 주신

동료분께 정말 감사를

드리고 싶더라구요 ㅋㅋ

 

 

 

 

 

 

로이스 초콜릿 오레예요

 

 

 

 

 

 

슬림한 케이스에 들어있습니다.

 

 

 

 

 

 

너무 반가운 나머지 개봉하자마자

벌써 한입씩 했어요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일단 초콜릿을 잘라서 푹~찍어 먹을 수있는

작은도구가 들어있어요

 

 

 

 

 

 

가루가 많기 때문에 쓱쓱쓱 조심히

잘라서 한입에 쏘~~~옥

아까우니까 정말 살살

녹여먹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으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로이스 초콜릿!!

정말 하루에 2개씩 정량을

정해서 아껴 먹었네요 ㅋㅋㅋ

다음에 또 언제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있을런쥐~~~

일본여행가면 반드시

데리고 와야하는 필수템인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