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이야기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이연남 태국 쌀국수 반하다

by $@$ 2018. 3. 8.
반응형

지난주에 오랜만에 서울 사는 언니네

놀러갔다가 스타필드 구경하러 다녀왔어요

언니가 어찌나 칭찬을 많이 하는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특히나 맛집이 너무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기에

저희 아침메뉴는 딱 소이연남 태국쌀국수로

정하고 이른 아침부터 출발했답니다.

 

 

 

 

 

 

10시 반쯤에 오픈하는데

일찍 안가면 어마어마한 줄을 서서

먹어야 한다고 하기에 10시쯤 출발해서

여유롭게 주문하고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태국에 와있는 착각을 불러 일으킬만한

인테리어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무척 마음에 듭니다.

 

 

 

 

 

 

 

저희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어요

대부분 셀프서비스로

접시나 기본찬을 가져다가

먹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태국 쌀국수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엄청 기대가 됩니다.

 

 

 

 

 

 

 

드디어 나온 소고기쌀국수예요

쏨땀 & 가이양세트와 소이 뽀삐아를

주문했어요.

형부가 처음 와봤으니 골고루 맛보라며

선택한 메뉴~~형부는 센스쟁이! ㅎㅎㅎ

 

 

 

 

 

 

 

 

베트남 쌀국수만 먹어보던 저로서는

그 맛을 상상하기 어려웠는데

고기가 가득 들어있고 국물도 진해서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국수에는 양념장을 선택해서

넣을 수 있는데요

아이들꺼는 감칠맛을 내는

피쉬소스만 첨가해주고

어른들은 칼칼하게

고춧가루를 넣어서 먹었습니다.

칼칼하고 담백하니 전날 먹은 술이

해장되는듯 하네요.

고기도 입에서 살살 녹고

정말 맛있었어요^^

쌀국수 좋아하는 아이들도

정말 잘먹더라고요.

향이 독특해서 싫어할 줄 알았는데

엄지척을 외치며 한그릇을 다

비우더라고요.

 

 

 

 

 

 

 

스프링롤...춘권같은데

바삭바삭하니 맛있네요.

 

 

 

 

 

 

맛있는데 아이들은

일단 거부해서 어른들만 먹었어요

 

 

 

 

 

 

 

로스트치킨은 향이 독특하더라고요

소스에 찍어먹어야만할듯,,,

 

 

 

 

 

 

 

태국식 샐러드인가봐요

개운하니 맛있었습니다.

소이연남에서 맛본 음식들은

대체적으로 저희 가족 마음에

들었답니다. 특히나 국수 킬러인

남편은 홀딱 빠져서 오늘 또 먹고 싶다면서

집근처에 있는지 열심히 검색중이네요 ㅋㅋ

조만간 또 먹으로 출동해야할듯 합니다

 

댓글